이 글은 미숙하고 방황하던 20대를 보내며, 써놓은 독후감입니다. 블로그로 옮기면서 교정과 수정, 편집을 거쳤으나, 특별한 통찰이나 교훈을 담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편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책 소개
본문 내용 및 감상
이 책은 헤피앤딩이다. 한 순진남이 한 픽업아티스트의 커뮤니티에 들어가면서 픽업의 세계에 눈을 뜬다. 그리고 그 픽업아티스트를 만나 누구보다도 빠르게 습득한다. 결국 청출어람이라고 스승을 능가할 정도로 실력을 갖춘 그는 픽업아티스트계에 유명 인사가 된다. 톰 크루즈 등과 같은 유명인사와 교류하게 된 그는 그의 스승과 함께 할리우드 프로젝트라는 픽업 워크숍 그룹을 만든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가 새로운 세력을 끌어들여 그와 그의 스승을 몰아내려고 한다. 그것을 깨달은 주인공은 수많은 여자들을 뒤로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 그곳을 떠나면 새로운 인생을 향해 나아간다.
정말 영화 같은 이야기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거짓이 아님을 알 수 있다. 내가 따라다녔던 바람둥이 형도 그렇게 많은 여자를 품으면서도 항상 외로워했으니깐. 진정한 사랑을 만나지 못해 너무나도 쓸쓸해했으니깐. 결국 남자는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권력이나 명예, 돈쯤은 가뿐히 버릴 수 있는 동물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말해준다.
Part.1 목표를 정하라
Part.2 다가가서 열어라
Part.3 자신의 가치를 들어내라
Part.4 장애물을 제거하라
Part.5 목표물을 고립시켜라
Part.6 정서적인 교감을 하라
Part.7 유혹의 장소로 유도하라
Part.8 가지고 싶도록 만들어라
Part.9 신체적인 접촉을 하라
Part.10 최후의 저항선을 날려버려라
Part.11 희망을 관리하라
과거 순진남으로서 가장 후회하는 것은 여자들과 어울리지 못했던 점, 스스로 직관적이라고 생각했던 점,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한 점.
찾아라, 만나라, 유혹하라, 끝내라.
일단 무리에 접근한 후 장애물을 먼저 제거한다. 목표물의 여자에게는 무관심함으로써 호기심을 유발, '네거티브(뜻하지 않는 모욕 내지 애매한 칭찬 같은 것)'으로 여자의 자존심을 짓밟는다.
못생긴 여자를 멀리 하지도 않고, 남자를 피하지도 않고, 같이 자고 싶은 여자들만 멀리한다.
우두머리 수컷의 특징 : 미소, 잘 가꿔진 외모, 유머감각, 인간관계, 사교의 중심으로 부각되는 것!
사람들은 자신이 평균정도만 되면 대개 여자들의 마음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아니다. 평범하면 평범한 여자를 얻게 된다. 특별해져야 한다.
미스터리 메서드의 핵심은 목표물이 레이더에 들어오도록 만들라는 것이었다.
"아마추어는 당장 여자를 명중시키려고 들죠. 하지만 프로는 8,9분 정도 기다립니다."
콜드리딩 : 상대방에 대한 심리를 알아맞히는 것, 상대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진부하고 뻔한 말로 상대방에 대해서 아는 것처럼 말하는 것!
현장에서는 아는 것이 힘이다!
'3초 규칙' : 남자가 여자를 목표물로 정하고 말을 걸기까지 3초가 소요된다는 이론이다.
절대로 뒤쪽에서 접근하지 않는다.
해야 하는지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스스로에게 묻는 구간, 그것은 해야 한다는 뜻
"나와 키스하고 싶어요?"- Yes : 한다 - I have no idea : 알아볼까요? - No : 농담이었어요.
IOI신호 : 이름을 이야기한다.
'고양이-노끈 이론' : 고양이가 노끈을 가지고 노는 걸 본 적 있는가. 안간힘을 썼을 때 닿도록 한다.
13단계 세부적 접근 법
(1) 안으로 들어설 때 미소를 지어라. 목표물이 속한 그룹을 발견하거든 3초 규칙을 따르라. 망설이지 말고, 곧바로 다가가라.
(2) 한두 개의 오프너를 준비해서 암기하라.
(3) 오프너를 이용하여 목표물이 속한 그룹과 안면 트라. 이야기를 하는 동안, 대부분의 경우 목표물을 의도적으로 무시하라. 그룹 속에 남자들이 있다면, 남자들에게 초점을 맞추라.
(4) 여러 가지 네거티브 가운데 하나를 목표물에게 사용하라. 예를 들어, 여자에게 "무척 귀엽군요. 웃을 때 코가 움찔거려요"라고 말하면서 여자의 친구들이 여자의 코를 보도록 유도하고는 같이 웃는다.
(5) 그룹 전체에게 개인기를 보여주라. 여러 가지 이야기나 에피소드 혹은 유머를 들려준다든가 마술을 보여준다. 남자들과 조금 덜 매력적인 여자들에게 특히 관심을 기울인다. 이렇게 하는 동안, 여자는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의 중심에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게 될 것이다. '포토루틴' 같은 다양한 기억할 만한 그림이나 사진들을 이용한다. 단, 이것들은 장애물에 직면했을 때에만 사용한다.
'포토루틴'이란 재킷 주머니에 사진들이 든 봉투를 넣어 다니는 것을 말한다. 각각의 사진들은 픽업아티스트의 다양한 개성적인 측면들, 예를 들어 아름다운 여자들, 어린이들, 애왕동물, 유명 인사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라든가, 친구들과 한가하게 어울리는 모습, 인라인 스케이팅이나 스카이다이빙 같은 활동적인 무언가를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이미지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야 한다. 또한 각각의 사진에 대한 짧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함께 준비해 둔다.
(6) 적당한 때에 다시 목표물에게 네거티브를 사용하라. 예를 들어, 여자가 사진을 보고 싶어 하면, "이런, 숙녀분이 원하는 게 많군요. 어떻게 같이 다니세요?"
(7) 그룹 전체에게 "어떻게 서로 아는 사이세요?" 하고 묻는다. 만약 목표물이 남자와 같이 있다면, 그들이 만난 지 얼마나 되었는지 알아낸다. 진지한 관계라면, "만나서 반가웠어요"라고 말하고 점잖게 빠져나온다.
(8) 만약 여자에게 사귀는 사람이 없다면, 함께 있는 사람들에게 "제가 여러분들의 친구를 왕따 시키고 있었던 것 같군요. 이 숙녀분과 잠깐 이야기를 나눠도 될까요?"라고 말한다. 대부분의 경우 "물론이죠. 본인만 괜찮다면요"라고 대답할 것이다. 만약 지금까지 단계를 제대로 진행시켰다면 그녀도 응할 것이다.
(9) 보여줄 게 있다고 말하며 여자를 그룹에서 격리시켜 가까운 자리로 데려가라. 사람들 사이를 비집고 지나갈 때, 여자의 손을 살짝 잡아본다. 만약 여자가 손을 쥐면 좋은 신호이다. 다른 관심의 신호가 있는지 주의 깊게 살핀다.
(10) 그녀와 함께 자리를 잡고 앉아서 글자 맞추기 퍼즐 세트, ESP(초감각) 테스트 혹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개인기를 보여준다.
(11) 그녀에게 "아름다움은 흔하지만 사람에 대한 탁월한 정열과 인생관은 흔치 않죠. 말해봐요, 많은 사람들 틈에서 단지 당신의 얼굴이 아니라 당신에 대해 더 알고 싶도록 만드는 내면적인 것들을 가지고 있나요?"라고 말한다. 만약 그녀가 자신의 자질들을 말하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긍정적인 관심의 신호이다.
(12) 이야기를 중단해 보라. 여자가 "그래서요?"라고 물으며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이는 관심의 신호이다. 진도를 더 나가도 무방할 듯...
(13) 키스할 시간. 느닷없이 "나와 키스하고 싶어요?"라고 불쑥 말한다. 만약 주변 상황이 신체적인 친밀감을 갖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가봐야겠는데, 하지만 우리 또 만날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함으로써 스스로에게 신간적 제약을 설정한다. 그녀에게 전화번호를 건네고 자리를 뜬다.
최고의 사냥꾼은 이빨을 들러내고 발톱을 세운 채로 정글 바닥에 엎드려 있지 않는다. 사냥감이 피해서 달아날 테니깐. 그들은 천천히, 전혀 해치지 않을 것 같은 신뢰에 찬 모습으로 사냥감에게 다가가서 공격한다.
전화번호를 주지 않고, 여자가 주게 만든다. 직접적으로 물어보지도 않는다.
7시간 법칙 : 접근해서 이야기 ---> 전화로서 이야기 ---> 만나서 술 한잔 ---> 전화로 이야기
모든 순진남의 병이다. 그들은 같이 데이트하지도, 같이 자지도 못하는 여자에게 속을 태운다. 여자 주위에서 마음을 태운다. 이 병을 고치는 것은 나가서 다른 십여 명의 여자들과 섹스를 하는 것이다. 그러고도 그렇게 특별하게 보이는지 봐라.
자기가 어떻게 보일지 걱정하면 대개 실패한다.
픽업아티스트의 어두운 세계 : 이성과 깊은 대화, 진솔한 대화를 나누면서도 어떻게 진도를 나갈지만 생각한다. 그러면서 성공적인 남자가 된다.
여자가 당신을 부러워하면 당신과 자도록 할 수 있다.
통찰력이 있는 혹은 잘 교육받은 여자들은 귀 기울여 듣고, 생각하고, 그리고 곧 자신이 유혹받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안다.
어떤 일에서든 앞서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 할 장애물 내지는 도전들이 있게 마련이다. 보디빌더들은 이것을 고통 기라고 부른다. 자기 자신을 몰아붙이고, 기꺼이 고통, 피로, 창피, 거절, 혹은 더 나쁜 것들과 직면하는 사람만이 챔피언이 된다.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다.
'3초 규칙' --> 하던 이야기를 멈추고 그녀의 눈을 바라보라. 만약 그녀가 3초를 세는 동안 멈칫거린다면, 그녀는 키스를 원하는 것이다.
지금 가지 그동안 순순히 놓쳐버린 여자들을 생각해 보라. 그 여자들은 당신의 인생 속에 없다. 여자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신경 스지 마라.
상황전환루틴
(1) 나는 여자에게 몸을 기울이며 좋은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무슨 향수를 쓰느냐고 물어본 다음, 동물들이 짝짓기를 하기 전에 어떻게 서로 코를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는지, 그리고 인간이 누군가 자신의 냄새를 맡을 때 어떻게 해서 흥분과 긴장을 느끼는지에 관해 진화론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2) 그다음 사자들이 짝짓기를 하는 동안 어떻게 서로의 갈기를 물어 뜨는지, 그리고 머리채를 뒤로 잡아당기는 것이 어떻게 또 하나의 진화론적인 자극이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야기를 하는 동안, 나는 그녀의 목 뒷덜미를 손으로 쓸어내리며, 머리칼을 한 줌 잡고 아래로 세게 잡아당겼다.
(3) 여자가 기분 나빠하지 않는 것 같았고, 그래서 나는 더 밀어붙였다. 여자에게 몸의 가장 민감한 부분들이 왜 대개 공기와의 접촉이 차단되어 있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리고 나는 여자의 팔을 잡고 살짝 구부리며, 팔꿈치 안쪽의 주름진 부위를 에로틱하게 깨물었다. 여자는 전율이 인다고 말했다.
(4) 잠시 후, 내가 말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아세요? 깨무는 것... 맞아요... 여기" 나는 내 목 옆쪽을 가리켰다. "내 목을 깨물어 봐요" 나는 여자가 내 목을 물어주기를 바라는 것처럼 말했다. 처음에 여자가 거절했다. 나는 그런 여자에게 벌을 주기 위해 조용히 고객을 돌렸다. 몇 초를 기다리다가 다시 고객을 돌리며 같은 말을 반복했다. "여기를 물어봐요." 이번에, 여자는 순순히 따랐다. 이것은 고양이-노끈 이론을 실행에 옮긴 것이다.
(5) 하지만, 여자의 깨무는 강도가 충분하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말했다. "그렇게 깨무는 게 아니죠. 이리 와 봐요." 나는 여자의 머리카락을 옆으로 제치고 여자의 목을 확실하게 깨문 다음 이렇게 다시 해보라고 말했다. 이번에, 여자는 제대로 해냈다.
(6) 나는 칭찬 어린 미소를 지으며 아주 느리게 말했다. "나쁘진 않군요"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키스를 했다.
내 목표는 그 모든 것들로부터 자양분을 섭취하는 것이었다. 나는 어떤 것도 진심으로 믿지 않았다. 다양한 원천으로부터 가르침과 지혜를 조합하여 내게 맞는 것을 찾아내고, 그렇지 않은 것들은 버렸다. 문제는 지식의 샘물을 마시려면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신념이 그 대가였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최고이며, 자신의 학생들이 가장 충성스러우며, 아무도 경쟁상대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확인받고 싶어 했다. 한 편 학생들은 가능한 여러 멘토들로부터 많은 정보를 흡수하고 싶어 했다. 이것은 우리 인간사회에만 존재하는 위기이다. : 권력은 충성을 이끌어 냄으로써 유지되고, 복종은 충성을 다함으로써 유지된다.
살면서, 사람들은 좋은 일들이 자신들에게 찾아오기를 기다린다. 그리고 바로 그 기다림으로 인해, 그들은 좋은 일들을 놓치고 만다. 대개,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의 무릎에 떨어지지 않는다. 그것은 근처 어딘가에 떨어지고, 우리는 그 사실을 라고는 벌떡 일어난다. 또한 우리는 그것에 도달하기 위해 적절한 타이밍에 그것이 요구하는 만큼의 노력을 해야 한다. 이것은 우주가 잔인하기 때문이 아니다. 우주가 영리하기 때문이다. 우주는 고양이-노끈 이론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무심에 떨어지는 일들에 대해서는 감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단지 변신을 꾀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가입한 것이 아니었다. 나는 정신적인 변신이 필요했고, 그것이 훨씬 더 어려우리라는 것을 알고 이 썼다. 베오그라드에 가기 전에, 나는 카리스마와 뛰어난 자질을 겸비한 우두머리 수컷의 언행, 기술 그리고 동작들을 혼자 공부했다. 이제 나는 자신감, 자기 존중 그리고 그것을 두시받침해 줄 심리게임을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저 그런 인간이 될 것이고, 여자들은 즉각 그 사실을 감지할 것이다.
처음 여자에게 어떤 말을 하느냐는 거의 중요치 않다. 어떤 남자들은 처음에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거나 혹은 아주 근사한 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런 남자들에게 생각을 너무 많이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당신은 그리 중요한 인물이 아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그런 남자들에게 생각을 너무 많이 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당신은 그리 중요한 인물이 아니다. 나도 그렇다. 완벽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려라. 처음으로 건네는 말은, 툴툴거리는 불평 한 마디 혹은 방귀 한 방으로 충분하다.
픽업아티스트에게는 자부심이 있다. 그것은 도전이다. 내게는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으며 공연을 펼치는 친구들이 있다. 하지만, 이들은 바에서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비난하려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관객들은 발정이 난 짐승들처럼 흥분한다. 그들은 더 열정적이고 깊은 무언가를 원한다. 하지만 바에 앉아 있는 여자가 더 어렵다. 여자는 공포이다. 여자는 작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5백 파운드짜리 고릴라이다. 당신이 원한다면, 여자는 당신을 파멸시킬 수도 있다. 하지만 여자도 발정이 나있다. 우리 모두는 발정이 나있다.
여자에게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여자들에 대한 규칙
첫째, 착한 행동은 벌을 받는다.
둘째, 항상 더 나은 대답을 준비한다.
나 지신에게 감탄스러운 한 가지 사실은 난 여자들과 함께 있어도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 방법은 아주 단순하다. 여자가 내게 하는 말 한마디 혹은 행동 하나가 모두 관심의 신호이다. 여자들은 나를 원한다. 그녀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이 사실을 믿을 때, 여자들도 이렇게 믿기 시작한다.
픽업아티스트는 규칙의 예외가 되어야 한다.
진정한 픽업아티스트는 함께 잔 적이 없는 여자에게 식사, 술 혹은 선물을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그윽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왜 그렇게 유혹적이었는지 알 수 이 썼다. 그것은 바로 깊은 산속 호수의 표면처럼 빛나는, 강력한 집중력으로 그가 말하고 있는 것을 제외한 그 외의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게 만드는, 그의 눈이었다.
"못생긴 여자는 없다. 게으른 여자만 있을 뿐이다."
- 헬레나 루빈스타인
워크숍이 그토록 인생을 바꿔놓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우리는 참가자들에게 각자의 첫인상에 대해 말해주었다. 상대의 감정을 상하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은 안중에 없었다. 우리는 그의 모든 몸짓, 자세 그리고 옷차림을 바꾸었다. 그가 자신이 가진 잠재력만큼 인생을 살아오지 못했다는 것을 우리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우리 가운데 누구든 마찬가지였다. 생후 12개월 혹은 12살 때까지 우리에게 영향을 주었지만 지금은 우리를 뒤로 주춤하게 만드는 케케묵은 사고와 행동패턴에 얽매여 있다. 그리고 우리를 둘러싸고 잇는 것들은 우리의 사소한 결점들을 바로잡아주면서, 정작 우리가 가진 큰 결점들에 대해서는 눈감아 왔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재의 우리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가 정말 현재의 나인가? 우리 좋은 습관과 나쁜 습관이 혼재하는 좋은 유전자와 나쁜 유전자들의 덩어리에 불과하다. 멋있음이나 자신감이라는 유전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멋있지 못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것은 유전이 아닌 나븐 습관의 일종일 뿐이다. 따라서 이것들은 충분한 조언과 의지력으로 변화될 수 있다.
웃음이 최선의 유혹이다.
작업의 주요 규칙들 가운데 한 가지, 여자는 사랑에 빠지는 것만큼 빨리 사랑이 식는다. 클럽에서 2분 만에 당신의 가슴을 어루만지는 여자는 더 멋진 남자를 보면 그만큼 빨리 떠난다. 이것이 게임이다. 이것이 현장의 생리이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성공과 실패가 전적으로 나 자신에게 달려있다. 나는 협력을 신뢰한 적이 없다. 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을 끝맺음을 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시작한 것을 완수하지 않는다. 자신들이 꿈꾸는 삶을 살지 않는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구하는 것을 결국 찾지 못할까 봐 두려워서 자신들만의 전진을 거부했다.
나는 픽업아티스트가 된다는 것이 때로 '노우'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그날 깨달았다.
내 새로운 심적 상태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순진남 때보다 오히려 한 명의 픽업아티스트로서 사는 것이 여러 방면에서 더 윤리적이라고 느꼈다. 게임을 배우는 것은 단순히 작업멘트나 전화번호 혹은 전략을 암기하는 것만이 아닌, 내가 여자에게 기대하는 것과 여자가 나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정직해지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여자와 자고 싶으면서 여자에게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말하거나, 여자와 자고 싶으면서 여자에게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말하거나, 여자의 팬티 속을 궁금해하면서 여자와 친구가 되고 싶은 척하거나, 혹은 다른 여자들을 바라보고 있으면서 우리가 마치 일부일처제의 관계인 것처럼 여자가 생각하는 짓 따위로 여자를 속일 필요가 없었다.
처음 건네는 말들은 일상적이다. 작업을 시도하는 것이라고는 전혀 감지 도지 않는다.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에게 걸아가서 질문을 할 때 당신은 그저 친절한 낯선 사람이다. "이웃이 강아지 두 마리를 사 왔는데, 아주머니가 강아지들에게 8,90년대에 활동하던 팝 듀오의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 해요. 혹시 좋은 생각 있으세요?"
당신이 일단의 사람들에게 말을 걸기 시작하면, 그들의 첫 번째 관심은 '이 남자가 밤새도록 지분거리는 거 아냐? 어떻게 저 남자를 떼어내지?' 하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스스로 시간제약을 부여한다. 결국 거짓말이 될 테지만, "1분만 뺏을 게요." 그들에게 말을 걸면서 이렇게 말한다. "저도 일행이 있거든요."
서로 이야기가 오갈 때,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대적일 것 같은 사람들-질투심에 사로잡힌 남자들, 과잉방어적인 친구들-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의 목표물에게 도전적으로 대하고, 놀리고, 네거티브를 사용함으로써 그들을 즐겁게 해 주어야 한다. 예를 들어서 그녀가 당신에게 말하고 있을 때 끼어들면, "오, 이 숙녀분은 항상 이런 식인가요? 어떻게 같이 놀아요?"라고 말한다. 그녀가 충격을 받은 것 같으면, 가벼운 칭찬으로 여자를 슬쩍 추켜 세워준다. 이것이 소위 '밀고-당기기'라는 것인데, 여자를 밀어냈다가 또 잽싸게 가까이 당김으로써 여자가 종잡을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이다.
여자들이 강아지의 이름에 대해 의견을 내놓으면, 그다음에는 당신이 가진 개인기를 보여준다. 여자들에게 베스트 프랜드 테스트 혹은 손금을 봐준다. 그다음 일행에게 돌아가 봐야 하는 척한다.
이제 여자들은 당신이 자리를 뜨는 걸 원치 않게 된다. 일단 진입 성공. 여자들에게 당신이 그곳에서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보여준 셈이다. 이제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도 될 시점이다. 느긋하게 여자들과 일행이 되어 즐겨도 된다.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그들의 생활에 대해 알게 되고 실제적인 관계를 만들 수 있다.
최상의 시나리오라면, 그 일행이나 당신의 목표물을 다른 바, 클럽, 혹은 카페로 자리를 옮기도록 만들게 돌 거이다. 이제 당신은 그들과 일행이 된다. 당신이 던지는 네거티브와 자신의 일행을 능숙하게 유도하는 당신에게 매료되어 가고 있는 당신의 목표물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놀리기도 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된다. 일어서야 할 때가 되었을 때, 목표물에게 같이 온 일행들을 놓쳤기 때문에 당신을 집까지 태워다 달라고 말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친구들에게 의심받지 않고 목표물에게 당신과 단둘이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세부전략이 너무 두렵다면, 그녀에게 당시느이 전화번호를 주고 그 주 내에 만날 계획을 세운다.)
여자가 당신의 집 앞에 차를 세우면, 여자에게 조금 전에 이야기했던 것들(홈페이지, 노래, 책, 영화 클립 등 무엇이든)을 보여주겠다면 여자를 안으로 초대한다. 하지만 먼저, 여자에게 또 한 번 거짓 시간제약을 제시한다. 내일 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고 언질을 준다. "15분 정도만 있다 가요. 그다음엔 당신을 밖으로 쫓아낼 테니까요"라고 말하라. 이 지점에서 두 사람 모두 같이 자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겠지만, 당신은 여자가 나중에 그건 단지 울발적인 일이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도록 용의주도한 게임을 해야 한다.
여자에게 집안을 둘러보게 한다. 술 한 잔을 건넨다. 여자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5분짜리 비디오클립이 있다고 말한다. 불행히도, 거실에 있는 텔레비전이 고장이 났고, 침실에 도 한 대가 있다.
물론, 침실에 의자는 없고 침대만 있다. 침대에 앉을 때, 가능한 여자와 거리를 두고 앉는다. 여자가 편안하게 느길 수 있도록 심지어 당신이 자신에게 대시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서운함을 느끼도록 만든다. 여자에게 가벼운 스킨십을 하닥 , 다시 물러선다. 시간제약을 상기시킴으로써 여자의 마음을 잡아당겼다가 밀어냈다가를 반복한다. 여자에게 곧 떠나야 하다는 사실을 인지시킨다.
그리고는 느긋하게, 여자에게 좋은 냄새가 난다고 말한다. 천천히 냄새를 맡는다. 여자의 목덜미에서 귀 바로 아래까지, 만약 당신이 육체적인 강도를 높이는데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호응하지 않는다면, 여자가 불쾌해하기 전에 뒤로 물러선다. 언제나 당신이 먼저 거부해야 한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여자로 하여금 심적 부담이나 불편한 느낌을 갖지 않도록 여자를 자극하는 데 있다.
당신이 여자의 셔츠를 벗기고, 여자가 당신의 셔츠를 벗기면, 이제 여자의 브래지어를 벗긴다. 이런? 여자가 더 이상 나가지 못하도록 당신을 막는다. 픽업아티스트들은 이것을 '최후의 저항'이라고 부른다. 한두 걸음 뒤로 물러났다가, 다시 계속한다. 여자는 실제로 저항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자신을 쉬운 여자로 생각하도록 만들고 싶지 않은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여자를 품에 곡 안고 이야기를 한다. 여자는 당신에게 형제가 몇 명이냐는 식의 멍청한 질문을 한다. 정직하게 대답해 줌으로써 여자의 마음을 편하게 만든다. 그다음 브래지어부터 다시 시작한다. 이번에는 여자가 허락한다. 당신은 여자의 가슴을 애무한다. 여자의 등이 활처럼 휘어진다. 당신은 단단해진다. 흥분한다. 여자를 원한다.
여자의 바지에 손을 뻗친다. 여자가 당신의 손을 잡아챈다. "당신이 옳아요. 이러면 안 되죠." 여자의 귀에 숨결을 불어넣으며, 동의를 표시한다. "이러면 안 되죠"
더 강하게 다가간다. 다시 바지에 손을 뻗친다. 하지만 여자는 여전히 당신의 손을 제지한다. 당신은 전등을 켜고, 음악을 끄고, 그리고 분위기를 소멸시킨다. 그리고 거부당한 채로 누워 잇는 여자를 남겨두고, 당신은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메일을 확인한다. 모든 것을 '동결'시킨다. 조금 전가지 여자는 친근한 느낌, 당신의 관심, 당신의 손길, 그리고 방안에 가득했던 다정한 부위 기를 느끼고 누렸다. 이제 당신의 그 모든 것을 저만치 치워버린다.
여자가 당신을 달래기 위해 다가와서 당신에게 키스를 한다. 당신은 컴퓨터를 끌고, 전등을 큰 다음, 여자에게 관심을 되돌려준다. 여자의 바지에 손을 가져간다. 여자가 당신을 잡는다. 여자가 당신과는 방금 만났을 뿐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무슨 뜻인지 알겠다고 말하며 다시 전등을 켠다. 여자가 뭘 하느냐고 묻는다. 당신은 여자가 '노'라고 말할 때, 그 말을 존중하며 화를 내고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이렇게 말할 때 당신의 목소리는 건전하고 사무적이다. 여자가 당신에게 덤벼들며, 장난스럽게 투덜거린다.
여자는 섹스를 원한다. 여자가 알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나중에 전화를 걸어올 것인가이며, 따라서 실제로 다시 당신을 만나고 싶어 하지 않다라도, 여자는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기분이 좋아진다.
"바지를 벗어요." 당신이 여자에게 말한다.
여자는 바지를 벗는다. 서로를 즐기면서 밤새도록, 아침까지 어쩌면 그 후 여러 해 동안, 서로 여러 차례의 오르가슴을 누린다.
어느 날 아침, 여자가 많은 여자와 같이 잤느냐고 묻는다.
이것은 당신이 거짓말을 해도 좋은 유일한 때이다.
"세상은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이다"
경험은 애인의 기쁨을 위한 것이 되어야지, 당신의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노력하고 있지 않은 듯할수록, 더 잘 해낼 수 있다.
나의 옛 순진남 자아가 그건 배운 모든 것은 잘못된 것이며 나는 거짓 신들에게 절하고 있으며 게임에서 하는 모든 말들은 단지 정신적인 자위에 지나지 않는다고 속삭이면서, 언제는 나를 제자리로 돌려놓겠다고 위협하고 있었다.
나는 천천히 여자의 왼쪽 눈을 응시하다가 오른쪽 눈, 다시 여자의 입술로 옮겨가며 가만히 바라보았다. 픽업아티스트들이 소위 '트라이앵글 응시'라고 부르는 것으로, 성적인 긴장감을 유발하기 위한 행동이었다.
소통이란 신뢰와 편안함을 합친 말이다.
나는 게임이 보통사람들보다 유명 인사에게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스타들은 지나치게 차단되어 있어서 인간적인 상호작용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가치를 드러내 보이는 기술이나 적절한 네거티브가 10배의 효력을 낸다.
걱정이 없다면 문제도 없다.
이 세상에는 여자를 싫어하고 여자들을 비하하고 무시하는 남자들이 있다. 이런 남자들은 픽업아티스트가 아니다. 픽업아티스트는 여자를 싫어하지 않는다. 여자들을 두려워한다. 자신을 픽업아티스트라고 정의 내리는 것만으로도, 그는 자신의 모든 자존심과 정체성을 이성의 관심으로부터 찾아야 하는 운명에 놓이게 된다. 코미디언과 관객의 관계처럼, 만약 관객들이 웃지 않으면, 그는 웃기는 코미디언이 아니다.
우울증에 대한 가장 좋은 해결책은 자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낯선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 것이거나 혹은 약을 먹는 것이며, 이것은 상황이 바닥까지 갔을 때의 단기처방에 불과하다. 장기적인 처방은 자신의 말에 귀 기울이고 자신이 직면한 문제들을 공유하고자 하는 친구들로 채워진 긍정적인 분위기이다.
난 항상 그 애에게 직선적으로 접근해서는 안 된다. 둘러서 갈 줄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항상 뒷문이 있으니까'라고 말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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