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글은 미숙하고 방황하던 20대를 보내며, 써놓은 독후감입니다. 블로그로 옮기면서 교정과 수정, 편집을 거쳤으나, 특별한 통찰이나 교훈을 담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편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책 소개
미국의 조그마한 여덟 살짜리 여자아이는 집에서 남아도는 야채와 과일로 장사를 하기 시작한다. 그것으로 시작된 장사는 소녀를 세계 제일의 마케팅 전문가로 키워주었다. 그녀의 어렸을 적 이야기와 영업이야기와 법칙을 고스란히 담은 책이다.
본문 내용 및 감상
소녀는 마케팅의 비법을 9가지 법칙(가치결정, 선택유도, 고객분석, 거절방지, 신뢰확보, 구술전법, 덤의 원칙, 멘토링, 커리어)으로 나눠서 이야기하지만, 결국 저자가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일을 사랑하는 열정과 의지를 꼽는다.
반응형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는 실패학이다 / 하가 시게루 (1) | 2022.12.23 |
---|---|
금융 권력의 이동 / 론 처노 (2) | 2022.12.23 |
몰입의 즐거움 : 우리가 하는 일, 우리가 하는 놀이, 우리의 삶 전체를 끌어올려 주는 삶의 지침서! /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1) | 2022.12.23 |
리더십과 자기기만 : 상자 안에 있는 사람 상자 밖에 있는 사람 / 아빈저 연구소 (1) | 2022.12.23 |
새번역 논어 / 이수태 (1) | 2022.1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