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설

콕플레이(KOK play) 향후 예상 시나리오

by 융커 2024. 8. 17.
반응형

 본 글은 과거에 네이버 백두산카페에서 적은 글로서, 카페지기인 '대마불사'님의 동의 하에 여기로 옮기면서 수정과 편집을 거친 것임을 밝힙니다.


 

 

백 두 산 : 네이버 카페

불법금융(금융사기,투자사기,유사수신행위,금융피라미드) 척결을 위한 유일무이한 국내 최대 소통의 장

cafe.naver.com

 

뇌피셜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1. 쓰~윽 보상을 줄인다.

2. 아쉽지만 사업이 잘 되지 않았다고 하면서 보상을 해주지 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 탓이 아니다. 우리가 얼마나 괜찮은 것인지 보아 왔지 않은가? 다 정부 탓이고, 세상이 우리를 알아주지 않아서 그렇다.

3. 투자한 당신들은 kok라는 화폐를 가지지 않았는가? 그러니 사기는 아니다. 그리고 잠적한다.

4. 총알받이는 당연히 인수자인 미디움

5. 미디움 대표는 '나는 모른다'. 내가 디테일한 내용을 알고 인수했는냐! 왜 인수한 회사가 전에 한 것 까지 나에게 묻는가!

6. 법정으로 간다. 그러나 미디움 대표는 인수 이전의 일에 대해서는 책임질 이유는 없다.

7. 그렇다면 책임을 누구이게 물을 것이냐? 없다. 아무에게도 없다. 콕플레이 재단 4인방은 이미 돈 들고 잠적한 이후다.

8. 이제 콕을 했던 사람들끼리 헐뜯고 고발한다. 가두리에 있는 먹이 떨어진 물고기들처럼. 너가 꼬셨지 않느냐! 이게 뭐냐! 내가 사기라고 하지 않았냐 등등

9. 미디어를 타지만 포털 사이트에 잠시 올라올 뿐, 사람들은 혀를 쯧쯧 차면서 당한 놈이 바보지 하고 넘어간다.

10. 4인방은 한국을 떠난 지 오래. 돈 잘 쓰고 한국 돌아와서 다음번 시나리오를 준비한다. 👍

반응형

댓글